스킬을 쌓을 수 있는 훌륭한 골프 팁

2020. 6. 16. 06:02카테고리 없음


스킬을 쌓을 수 있는 훌륭한 골프 팁



골프는 가장 즐거운 레크리에이션 스포츠 중 하나이다.


만약 당신이 골프에서 성공하고 싶다고 느낀다면, 이 기사를 읽고, 당신이 당신의 게임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내라.




카트를 사용하는 것보다 골프 코스를 걷는 것을 고려해보라.


이것은 여러분이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훨씬 더 많은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.


그것은 또한 당신의 큰 근육 그룹을 따뜻하게 하고 다음 주사를 맞을 준비를 하도록 도와준다.




어떤 골프채를 살 것인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려면 골프 프로와 상의해야 한다.


그들은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클럽을 찾도록 도울 수 있으며, 가장 최근에 이용 가능한 클럽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.




막 시작할 때는 클럽을 제대로 쥐는 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.


가장 일반적으로, 사람들은 공을 더 치기 위해 클럽을 세게 잡으려고 한다.


하지만 단단히 잡지만 부드러운 그립으로 더 많은 거리를 얻을 수 있다.


작은 새를 안고 있는 것처럼 골프채를 잡아라.




다음 샷에 계속 집중하고, 그 전에 했던 것들은 잊어버려.


주변의 어떤 것도 당신의 성공을 바꾸게 하고 싶지 않고, 어떤 성공적이지 못한 슛이나 물 같은 것이 당신을 더 나쁘게 만들게 하지 말아야 한다.


실수를 곱씹으면 스윙을 방해할 수 있어.


그냥 잊어버려.




퍼팅할 때 왼손이 공 앞에 오도록 퍼팅한다.


스윙하는 동안 위치를 유지하도록 시도하십시오.


이렇게 할 때 클럽을 꽉 쥐는 동시에 공이 클럽 페이스에 닿으면서 예기치 않게 튀어나오는 것을 막는다.




긴 퍼트를 노려볼 때마다 먼저 홀 가까이 가는 데 필요한 속도에 집중해야 한다.


이 상황에서 홀을 향해 직진하기보다는 중간 목표물을 향해 공을 치려고 하는 것이 최선이다.


이렇게 하면 홀을 오버슈팅하지 않고 다음 퍼팅이 간단하다.




골프에 관한 한 도움이 되는 조언은 점수를 유지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다.


많은 사람들이 점수로 먹고살기 때문에 그것을 망치면 끔찍한 평판을 얻게 될 것이다.


공을 칠 때마다 세고, 그것을 스트로크라고 부르고, 그것을 구멍에 넣는 데 걸리는 시간을 추가하라! 그래서, 여러분은 기본적으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가장 적은 양의 스트로크를 얻기를 원한다.




운전할 때는 앞발 뒷부분이 공에 맞춰져야 한다.


다른 샷을 할 때마다 공은 발 사이에 있어야 한다.


만약 당신이 비탈에 있다면, 그것은 중앙에 배치되어서는 안 된다.




이제 이 글을 읽었으니, 당신은 그린에 나가서 새로 습득한 지식을 시험해 볼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.


하지만, 진정한 성공은 끊임없이 배우고 그들의 전략에 새로운 것을 적용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으로부터 나온다는 것을 명심하고, 새로운 상대를 이기기 위해 그들이 항상 배울 것이 있다는 것을 받아들인다.